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다만 전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거나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경제적인 한도 내에서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고객센터에서 소액결제에 대해서 선결제하는 방법을 물어보시면, 카드납부 또는 가상계좌를 통한 현금납부가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 Absolutely everyone's Emergency Fund is undoubtedly an o2o services that means that you can use gathered living details, cultural gift certificates, or cell phone micropayments like a charging approach to demand a provider-only prepaid card and then use it for payment at on-line/offline credit card merchants.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